Corporate Projects Corporate Team Projects & In-House Projects

In-House Project

 


ShARE-Seoul에서는 매 학기 말 실제 기업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, 해당 기업의 본사를 방문하여 최종 발표를 진행합니다. 국내 소재 기업과 협업하는 관계로 In-House Session만은 한국어로 진행하며, Finance, Business Strategy, Marketing 세 팀의 멤버를 섞어 새로운 팀으로 활동합니다.

2017년 봄학기에는 Emart와 연계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

2017년 가을학기에는 Amore Pacific과 연계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.

Team Corporate Project

 

 

ShARE-Seoul의 Marketing Team과 Business Strategy Team에서는 In-House Session 외에도 학기 중 1~2개의 스타트업들과 협력합니다. 데이터에 기반한 가설을 세우고, 이를 직접 발로 뛰며 검증합니다.

지난 학기에는 스타트업 Wing Eat에 마케팅 방안들을 제시하고 실행하였습니다. 

현재까지 협업한 모든 스타트업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.

ShARE-Seoul의 Finance Team은 기업과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대신에 애널리스트와 같은 기업 분석 보고서를 출간하는 Stock Pitch를 진행합니다. 

 

Ground Session 기간동안 각 팀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멤버들이 각 분야의 Specialist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